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굿데이터는 미디어 콘텐츠에 특화된 온라인 여론 빅데이터 분석 기관입니다
국내에서 제작된 TV-OTT 콘텐츠와 출연자(STAR)의 온라인 여론을 분석하여 화제성 지수로 발표합니다
소비자의 요구사항이 구체화되고 있는 지금, 개인 맞춤형 콘텐츠 선택 서비스 및 신작 개발에 필요한 데이터로써 Micro Meta Information을 구축했습니다
광고는 단순히 시청자 수, 소비량, 데이터의 양적인 평가만이 아닌 콘텐츠의 질적 평가도 요구됩니다. 이를 입증하는 Fun-index 재미강도지수를 개발했습니다
시청자수, 화제성, 출연자 화제성, 언론주목도, 클립 조회수 등 6가지 데이터 각각의 Fx 분석을 통해 가장 재미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.
포털에서 발생한 콘텐츠들의 검색반응을 인구통계학적으로 분석하고 그 결과를 제공합니다
화제성+MMI+FX+검색반응= 콘텐츠호감지수
(현재 연구 개발 중)
AI학습데이터 구축을 위한 데이터 수집, 정제, 라벨링 처리 (안면인식, 도로안전시설, 스포츠, 펫, 텍스트, 항만시설, 의류 등)